대원디지탈, HP플로터 구매 학교 대상 템플릿 서비스 제공
상태바
대원디지탈, HP플로터 구매 학교 대상 템플릿 서비스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14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 조달계약업체로 공공기관에 IT장비를 공급하는 대원디지탈(대표 정명천)은 HP 플로터를 사용하는 선생님 등 교직원을 위한 학교 인쇄물 템플릿 서비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교직원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학교에서 필요한 급훈, 시간표, 홍보물 등 각종 인쇄물의 다양한 템플릿 파일을 제공받아 보다 쉽게 인쇄물을 만들어 플로터를 활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웹사이트(school.computer.co.kr)에서 회원가입 후에 필요한 템플릿 파일을 내려 받아 필요한 부분을 수정해 인쇄하면 된다. 제공하는 파일 포맷은 파워포인트 파일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설치된 PC에서는 어디에서나 수정할 수 있고 디자인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간단히 수정해서 바로 적용할 수 있다. 

대원디지탈에서 공급하는 HP 플로터를 구입한 학교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로, 학교 현장에서 플로터 활용도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 현재 170 여종의 템플릿이 준비돼 있으며, 지속적으로 늘려 학교에서 필요한 인쇄물의 대부분을 템플릿 수정만으로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대원디지탈 관계자는 “앞으로 학교를 위한 템플릿 서비스뿐 아니라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구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