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디직스, 4G LTE HELP4 PA 출시
상태바
아나디직스, 4G LTE HELP4 PA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2.14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아나디직스(대표 김경민)는 자사의 HELP(High Efficiency-at-Low-Power)4 LTE(Long Term Evolution) 전력 증폭기(PA)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ALT67xx 시리즈 HELP4 4G PA는 3가지의 선택 가능한 전력 모드로, 4G 모바일 장치에 요구되는 전력과 선형성을 제공한다.

아나디직스의 HELP4 4G PA는 아나디직스의 독점 기술인 InGaP-Plus 기술을 적용해 저역 및 중역 출력 레벨 전반에 걸쳐 최적의 효율성을 달성하고,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대기 전류를 제공한다. ALT67xx시리즈는 업계 최고 수준의 효율성을 구현해 단말기, 스마트폰, 태블릿, 넷북, 노트북 등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한다. 아나디직스의 HELP4 PA는 WCMDA, HSPA, HSPA+ 시스템에서도 높은 효율성으로 운영된다.

아나디직스의 무선 RF 제품 담당 부사장인 마커스 와이즈(Marcus Wise)는 “LTE 네트워크가 빠르게 설치되면서 전례 없는 멀티미디어 컨텐츠 접근성을 갖춘 새로운 모바일 장치를 설계할 수 있게 됐다”면서 “HELP4 PA 제품군의 확장으로 15개 LTE 밴드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전세계 사용자들은 배터리 수명이 긴 모바일 장치를 통해 무선 4G의 잠재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ALT67xx 시리즈는 이전 세대 PA와 비교해 30%의 평균 전류 소비를 절감하며, 3개 모드 상태로 저역 및 중역 출력 레벨에서 우수한 전력부가효율성(PAE) 달성한다. 또 4mA미만으로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대기 전류를 발생하며, 3ⅹ3ⅹ1mm의 지상 수신 범위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