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베이스, 삼성 갤럭시 지원 모바일 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사이베이스, 삼성 갤럭시 지원 모바일 관리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2.14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사이베이스 아파리아 AES’로 기업고객 공략 강화

SAP의 자회사인 사이베이스(www.sybase.com)는 삼성과 협력해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지원하는 고급사양의 기업 보안 솔루션 ‘사이베이스 아파리아 AES(Advanced Enterprise Security)’를 14일 발표했다.

삼성 갤럭시 S와 갤럭시 S II의 기기 관리 및 보안을 지원하는 사이베이스 아파리아는 강력하고 유연한 기업용 모바일 기기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이다. 

김종신 삼성전자 기업 솔루션 그룹 상무는 “사이베이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 고객이 삼성 안드로이드 기기를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사이베이스는 삼성 갤럭시 S와 갤럭시 S II를 관리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에코시스템 내에 새로운 보안 표준을 마련했다. 개인용 및 기업용 삼성 모바일 기기를 모두 채택해 기업 고객이 안전하고 지속적인 삼성의 갤럭시 S 기기를 누리게 됐다”고 말했다.

윌리 자우(Willie Jow) 사이베이스 기업 모빌리티의 부사장은 “점차 많은 직원들이 자신의 디바이스를 통해 기업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에 모바일 액세스 권한을 얻게 되면서 다양한 디바이스 유형을 지원하기 위한 IT 요건이 상당히 복잡하고 까다롭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삼성 디바이스와 사이베이스의 동급 최강 관리 및 보안 솔루션의 결합으로 안드로이드는 기업이 완전한 구축을 위해 요구하는 수준까지 성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AES는 바이스 암호화, 원격 잠금·삭제, 강력한 패스워드 보안 및 기업 샌드박스(sandbox) 관리 강화 등 보안을 강화했다. 삼성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 구현 및 제어 등 애플리케이션 관리 기능을 개선했으며, 블루투스, 와이파이, 카메라, 마이크 등을 지원하는 다양한 포트와 로밍을 통한 제어 기능을 지원한다.

기본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익스체인지 클라이언트를 구성할 수 있으며, 사용자 개입 없이 자동 OTA(Over-the-air)를 구축해 구성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통해 디바이스 관리 복잡성을 축소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