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온라인 개인방송서비스 올레온 스마트VJ 선발
상태바
KT, 온라인 개인방송서비스 올레온 스마트VJ 선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11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최근 런칭한 온라인 개인방송서비스인 올레온에어 에서 활동할 스마트 VJ 5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VJ들은 올레온에어 VJ채널에서 약 3개월간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성적이 우수한 3인에게는 한류 콘텐츠를 세계에 알리는 빌보드코리아 VJ로 1년간 활동할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스마트 VJ 응모는 3월 12일 까지 올레온에어 홈페이지(onair.olleh.com)에서 진행되며, 자신의 끼와 연출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1분 이상의 방송을 업로드 하는 것으로 참여신청이 된다. 선발된 50인은 방송활동을 위한 활동비(20만원상당)를 3개월간 매달 지원받는다. 한편 응모기간동안 시청자들에게도 매일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4000원 상당)가 주어진다.

KT 관계자는 “스마트방송을 통해 눈앞에 보이는 모든 것이 방송된다는 개념의 새로운 미디어 문화가 자리잡을 것”이라며 “미디어, 방송, 예술관련 꿈을 꾸는 많은 VJ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언급했다.

올레온에어를 통해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이벤트를 하거나 결혼식 등에 참석하지 못한 친구 및 친지들에게도 실시간으로 현장의 느낌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올레온에어는 지난 1월 25일 브랜드 통합과 함께 새롭게 런칭한 올레닷컴의 신규 서비스로, 이용고객은 아이폰 올레온에어 애플리케이션 또는 PC 웹캠으로 언제든지 방송을 할수 있다. 또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와 연계해 방송 알리기, 참여 시청자와 실시간 채팅 등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