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학습용 미니탭 ‘버디’ 펌웨어 업그레이드
상태바
아이스테이션, 학습용 미니탭 ‘버디’ 펌웨어 업그레이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1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컨버전스 전문기업 아이스테이션(대표 채종원 www.i-station.co.kr)은 학습용 미니탭 버디의 기능 개선을 위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사설 안드로이드 앱 마켓, 집중력 강화 앱, 대학입시정보검색 앱 등 새로운 전용 애플리케이션 3종을 추가하고 기기성능을 개선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또 이후부턴 업그레이드 버전 펌웨어가 탑재된 제품을 ‘버디 V2.0’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버디 V2.0 슈퍼 체인지 업그레이드는 우선, 아이스테이션이 새롭게 출시한 전용 애플리케이션 마켓 ‘아이마켓(i-market)’이 탑재된다. ‘아이마켓’은 독일 폰피트 에이지(Fonpit AG)에서 서비스중인 사설 안드로이드 마켓으로 교육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비롯 게임, SNS 등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아이스테이션 제품에서 편리하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탑재햇다.

또 아이스테이션 버디 V2.0에는 메가스터디에서 제공하는 알파브레인이 탑재된다. 알파브레인은 집중력 강화 솔루션으로 인터넷 강의 수강 및 학습 진행 시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알파파를 발생시켜 최적의 두뇌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아울러 ‘대학입시정보’ 애플리케이션은 중앙교육 유웨이의 입시정보전문 사이트 유웨이닷컴(www.uway.com)에서 제공하는 대학, 수능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입시 분석 자료를 비롯하여 대학∙학과별 경쟁률, 지난해 수능 합격점수 분포, 입시전형 열람 기능 등을 제공한다.

아이스테이션은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10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되는 ‘2011 슈퍼체인지 프로젝트’는 자신의 업그레이드 계획에 대해 재치 있게 댓글을 작성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버디 V2.0 와이파이와 고급다이어리를 제공한다. 또 ‘버디 제품 등록 이벤트’는 제품구매 후 제품을 등록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1주일에 총 7명에게 최대 100%부터 30%까지 제품 구입비를 돌려주는 이벤트로 15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서영수 아이스테이션 사장은 “버디 V2.0 업그레이드는 학생들이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 주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 버디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업데이트를 제공해 제품 사용 만족도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