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모바일 기기 휴대 편리한 가방 컬렉션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모바일 기기 휴대 편리한 가방 컬렉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09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www.belkin.com/kr)은 태블릿 PC, 노트북 등 모바일 기기를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한 신제품 가방 컬렉션을 출시한다.


벨킨의 신제품 가방 컬렉션은 사각의 절제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페이스(Pace) 라인,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살린 무브(Move) 라인, 트렌디한 디자인에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은 대시(Dash) 라인으로 구성된다.

이번 신제품 가방은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기기를 편리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방수 소재, 패딩 처리 등으로 IT기기를 보다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소비자들의 사용 패턴을 반영해 접근성이 뛰어난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스마트폰이나 지갑 등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들을 간편하게 꺼내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 각 라인별 특징에 따라 디자인의 디테일을 살렸으며 다양한 패션에 두루 어울리는 세련된 블랙 컬러를 사용해 일상용 가방 및 비즈니스용 가방으로 사용하기 좋다.

한국벨킨은 신제품 가방 출시에 맞춰 다양한 정보를 고객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사이트(www.stylishbelkin.co.kr/bag)도 오픈했다. 제품별 상세 정보는 물론 폴(Poll) 이벤트, 체험단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 이벤트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이 대중화됨에 따라 직장 및 학교, 주말 등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기기를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가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뛰어난 기능에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일상용 패션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 가방 출시를 맞아 온·오프라인의 대대적인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마련해 제품 체험 기회를 더욱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