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학습용 미니탭 ‘버디’ 신학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이스테이션, 학습용 미니탭 ‘버디’ 신학기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2.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컨버전스 전문기업 아이스테이션(대표 채종원 www.i-station.co.kr)은 신학기를 맞아 다음달 6일까지 학습용 미니탭 ‘버디(Buddy)’의 통큰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학습용 미니탭 ‘버디’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가죽케이스, 액정보호필름, 전파차단 스티커, 먼슬리 플래너, 캔버스포켓, 아이스크림젤 펜 등 총 6종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구매 후 제품을 사용해 보고 상품평을 등록하는 고객 전원에게 1만원권 해피머니 상품권도 함께 선물로 준다.

서동열 아이스테이션 전략마케팅본부장은 “버디는 와이파이를 이용한 EBS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와 YBM 전자사전 8종 등 수험생에게 필요한 기능들이 모두 탑재돼 있다”며 “버디는 휴대가 간편한 얇은 두께와 넓은 화면으로 수험생을 비롯한 학생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또 서 전무는 “버디의 판매 호조는 최근 스마트폰 등 안드로이드 플랫폼 탑재제품의 영향으로 PMP 구입을 망설이던 학생들의 요구를 버디가 충족해 주기 있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버디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신속한 학습용 애플리케이션 구동, 인터넷 웹서핑, 다양한 멀티미디어 등이 가능하다. 5인치 터치스크린은 HD급의 선명한 화면을 제공해 눈의 피로감을 최소화했으며, 아이스테이션 제품 가운데 가장 얇은 13.5mm로 휴대가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