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도시철도공사와 라디오 방송 제휴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도시철도공사와 라디오 방송 제휴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2.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생방송 진행, ‘티머니 트위터’로 사연과 신청곡 가능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 www.koreasmartcard.com)는 서울도시철도공사 5678호선 라디오 방송인 SMRTV(SMRTV)와 미디어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스마트카드는 지하철 5678호선과 함께 148개 역사 내 승강장이나 대합실 및 환승 통로, 스마트폰, 인터넷 등의 채널을 통해 라디오 방송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도시철도공사에서 운영하는 SMRTV는 지하철 5678호선 148개 역사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세이캐스트’, 서울도시철도가 운영하는 블로그(5678blog.com) 와 웹사이트(smrtv.saycast.com)를 통해 청취할 수 있는 라디오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현재 아침(스트리밍)/점심/저녁(생방송)에 방송되는 SMRTV 라디오 방송에서 별도의 시간(매주 월요일 오전 8시 40분)을 편성해 ‘티머니 트위터(@kscctmoney)’에서 진행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객은 공사 문자 서비스(1577-5678)와 티머니 트위터로 신청곡과 사연 등을 보내 참여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박계현 대표는 “이번 트위터 라디오 방송을 통해 출/퇴근길에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시간이 좀더 즐거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대중교통 도우미로 자리잡은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트위터를 통해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의견에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