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배리 쉬어즈 아태·일본 부사장 선임
상태바
퀘스트, 배리 쉬어즈 아태·일본 부사장 선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2.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베이스·EMC APAC 총괄 역임…아태지역 세일즈 강화

퀘스트소프트웨어(www.quest.kr)는 배리 쉬어즈(Barrie Sheers)를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부사장 겸 총괄 이사로 선임했다고 7일 발표했다.

쉬어즈 부사장은 사이베이스(Sybase) 아태지역 운영 및 EMC 세일즈 및 마케팅 부문 총괄 등을 역임했으며, 세일즈 및 비즈니스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퀘스트의 아태지역 세일즈 및 운영을 책임지게 된다.
 
알란 퍼지(Alan Fudge) 퀘스트소프트웨어 글로벌 세일즈 수석 부사장은 “아태지역은 IT 인프라 및 시스템 관리 솔루션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이라며 “그 어느 때보다도 퀘스트 제품의 고객 기반이 전세계적으로 확장되고 있는 이 시점에, 배리 쉬어즈는 풍부한 고-투-마켓(go-to-market) 전략에 대한 경험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퀘스트를 한 차원 높은 성장으로 이끌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배리 쉬어즈는 “퀘스트가 아태 지역 및 일본 시장의 시스템 관리 시장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데 일조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며 “퀘스트는 IT 및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통합해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고객 기대 이상의 수준으로 설계된 성공적인 세일즈 모델을 적극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