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퍼스트몰, 사이트 개편하고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비아 퍼스트몰, 사이트 개편하고 이벤트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1.3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 쇼핑몰 솔루션 퍼스트몰이 고객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키기 위해 사이트(www.firstmall.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이트 개편으로 가비아 퍼스트몰은 쇼핑몰 신청 과정을 대폭 간소화해 접근성을 높이고, 상품 구성을 최근 트렌드에 따라 핵심 키워드별로 단순화해 선택이 용이하게 됐다.

우선 기존에는 회원 가입절차를 거치고 다시 쇼핑몰 서비스를 신청해야 하는 불편함을 있었으나 가입과 동시에 신청이 되게 절차를 대폭 줄였다.

또한 현재 분산돼 있는 18개의 서비스 상품을 일반형, 소셜커머스형, 모바일형으로 통합하여 상품명만 봐도 원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형 상품은 PG 가입 조건이나 상품 수, 사용기간 등의  제한 조건이 전혀 없는 완전 무료몰과, 일반형에 비해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넉넉한 용량을 제공하는 프리미엄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셜커머스형과 모바일형은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의 급격한 증가로 인한 소셜 및 모바일몰 열풍에 따른 고객 문의와 해당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한 것으로 다양한 기능을 통해 신규 시장에 빨리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일반형과 소셜커머스형에는 쇼핑몰 기능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바꿔 사용할 수 있으면서 트래픽까지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독립몰 상품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이민영 가비아 쇼핑몰 사업부 차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쇼핑몰 창업 시장에 발맞춰 다양한 상품 개발과 기능 개선에 힘써왔지만 정작 실제적인 신청 절차나 기호에 따른 상품 선택에 있어서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었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전체적인 쇼핑몰 이용 절차에 대한 편의성은 물론 한눈에 파악하기 쉬운 상품 구성으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퍼스트몰은 이번 사이트 새단장 기념으로 일반형의 독립몰 상품을 최대 5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