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디스크 백업·중복제거 솔루션 ‘DXi 2.0’ 출시
상태바
퀀텀, 디스크 백업·중복제거 솔루션 ‘DXi 2.0’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1.2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x 버전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DXi 어플라이언스 가격경쟁력 높아

백업·복구·아카이브 전문기업 퀀텀코리아(대표 이강욱 www.quantum.com/kr)은 디스크 백업과 중복제거 솔루션 ‘DXi’의 차세대 소프트웨어 플랫폼 ‘DXi 2.0’을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최신형 SMB, 미드레인지 급DXi 시리즈에 적용되는 DXi2.0 소프트웨어는 어떤 오픈 프로토콜 인라인 어플라이언스에서도 최고 속도의 중복제거가 가능하다. 기존 DXi 제품은 가격 변동 없이 성능을 두 배 증가시킬 수 있다. DXi 시리즈의 가격대비 성능 부문 리더십에 따라 고객은 더 작은 시스템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새로운 2.0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DXi 시리즈 제품은 시만텍 오픈 스토리지(OST)와 기존 NAS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오픈 프로토콜에서 두 배 또는 그 이상의 성능을 자랑한다. 소프트웨어 버전 1.x이 탑재된 DXi와 동일한 가격으로 공급되는 DXi 2.0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새로운 DXi 어플라이언스는 경쟁사 제안 대비 5배 이상 성능을 제공하며, 가격 대비 성능 이 뛰어나다.
 
DXi 2.0 소프트웨어는 데이터 경로 단순화와 성능향상을 목적으로 한 퀀텀의 최신 DXi 중복제거 어플라이언스들을 최적화하는 새로운 인라인 데이터 플로우를 생성시켜준다. 오픈 프로토콜 전반에 높은 성능을 제공해 DXi 어플라이언스는 어떠한 백업 소프트웨어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는 IT 부서라도 백업과 리스토어 윈도우를 현격하게 단축시켜준다.

DXi 2.0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DXi4500은 타사 엔트리 레벨 오픈 프로토콜 어플라이언스보다 NAS에서는 시간당 1.4 TB, OST에서는 시간당 1.7 TB까지 빠르게 중복제거가 가능하다.

DXi2.0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DXi6500은 타사 미드레인지 오픈 프로토콜 어플라이언스보다 NAS에서는 시간당 4.3 TB, OST에서는 시간당 4.6 TB까지 빠르게 중복제거가 가능하다. 

퀀텀의 고성능 DXi6700 VTL과 멀티 프로토콜, 엔터프라이즈 급인 DXi8500 어플라이언스는 DXi2.0 소프트웨어를 갖추게 되면 현저한 성능 향상을 볼 수 있다.
 
퀀텀의 디스크와 소프트웨어 제품 그룹의 부사장 자네 스토우 리(Janae Stow Lee)는 “DXi 시리즈는 최고 수준의 중복제거 성능, 관리 및 모든 테이프 통합을 갖추어 백업 중복제거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