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동급 최고 가격대비 성능비 ‘벤큐’ 모니터 출시
상태바
대원CTS, 동급 최고 가격대비 성능비 ‘벤큐’ 모니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27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유통업계 1위 대원CTS(대표 정명천 www.dwcts.co.kr)는 동급 최고의 성능과 편의 기능을 가진 24형 벤큐 GL2430HM을 시장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값에 비해 월등히 높은 명암비와 스피커, HDMI 지원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LED 백라이트 LCD 모니터다.

벤큐 GL2430HM은 12,000,000:1의 동적 명암비와 1,000:1의 고정 명암비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높은 명암비는 색을 세분화해 보여 주며 아주 밝은 부분과 아주 어두운 부분의 숨겨진 이미지까지 섬세하게 보여준다. 이를 통해 그래픽 업무는 물론 영화를 볼 때도 원본에 가까운 색상과 명암으로 확인하고 즐길 수 있다.

응답속도는 2ms GtoG로, 이 또한 명암비와 함께 동급 최고를 자랑한다. 움직임이 많은 자동차 게임이나 1인칭 액션 게임에서 한 순간의 깜빡임도 허용되지 않는 최고의 성능인 것이다.

최적 해상도는 1920Ⅹ1080으로 1080P의 풀 HD 영상을 원본 그대로 볼 수 있다. HDMI을 통한 HDCP 기술을 완벽히 지원하며,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HDMI로 전송된 영상과 음향을 모니터 하나도 느낄 수 있다. HDMI 이외에 D-SUB와 DVI 연결단자도 함께 있다.

이런 우수한 성능의 벤큐 GL2430HM의 LCD 패널은 세계 3대 LCD 패널 제조사인 AOU의 패널이다. LCD 모니터에서 가장 중요한 패널을 벤큐와 같은 계열사인 AOU로부터 제공받음으로써 보다 우수한 성능과 안정적인 품질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다.

대원CTS의 벤큐 모니터 담당자는 “벤큐 GL2430HM은 가격대비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든 분들께 어울리는 LCD 모니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