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갤럭시 플레이어 액세서리 출시
상태바
애니모드, 갤럭시 플레이어 액세서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27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애니콜 공식 액세서리 업체 애니모드(대표 김상용 www.anymode.net)는 갤럭시 플레이어용 라인업인 액세서리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애니모드의 액세서리는 애니모드 스타 프로덕트인 패션커버과 팔에 착용해 이동성을 더한 암밴드, 액정 보호를 위한 보호 필름으로 구성된다. 이들 제품은 갤럭시 플레이어의 주 사용층인 젊은 층을 고려, 기능 및 편리함뿐 아니라 패션성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갤럭시 플레이어 패션커버는 본래 갤럭시 플레이어의 배터리 커버를 분리하고 교체하는 체인지 커버 방식으로 갤럭시 플레이어 특유의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해준다. 녹색, 파랑, 분홍, 노랑(올리브 그린, 코발트 블루, 로즈핑크, 옐로우)의 비비드한 네 가지 칼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천연 소가죽 만의 패턴이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촉감과 최고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는 3만9000원이다.

활동적인 유저에게 꼭 필요한 갤럭시 플레이어 전용 패션 암밴드는 주로 이동이나 운동시 음악 감상을 하는 갤럭시 플레이어 유저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이어폰 정리가 용이한 이어폰 홀더가 부탁돼 있고, 벨크로 조절로 팔 둘레에 꼭 맞게 조정 가능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비자가는 3만9000원이다.
 
이 밖에도 지문과 먼지로부터 화면을 보호해줄 보호 필름, 다양한 케이스를 준비했으며, 지속적으로 갤럭시 플레이어 액세서리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상용 애니모드 대표는 “2011년 신 모바일 제품이 속속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자연스럽게 액세서리로 관심이 모아지며 발 빠른 액세서리 라인업이 중요하다”며 “모바일 제품의 특성과 타깃을 고려한 액세서리 출시로 스마트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