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 ‘Again 시크릿가든’ 아이폰용 앱 출시
상태바
SBS콘텐츠허브, ‘Again 시크릿가든’ 아이폰용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27 2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종영 후에도 ‘주원앓이’가 계속되는 가운데 시크릿가든 주원(현빈)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내 폰에 담을 수 있는 앱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는 SBS 시크릿가든 주원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포토액자와 스티커로 제작한 애플리케이션 ‘Again 시크릿가든’을 출시했다. ‘Again 시크릿가든’ 앱은 ‘포토액자’, ‘사진 가져오기’, ‘사진 찍기’ 등 세가지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포토액자’는 시크릿가든 명장면이 담긴 프레임을 활용해 현빈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구성된 서비스로,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히는 ‘카푸치노 거품키스’와 ‘VVIP파티 키스’, 그리고 이태리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 스팽글 추리닝을 입은 현빈 등을 담아내 이용자들이 길라임(하지원)으로 빙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가져오기’와 ‘사진 찍기’는 아이폰 앨범 사진을 불러오거나 즉석에서 찍은 사진을 이용해 여러 종류의 현빈 스티커로 사진을 꾸밀 수 있는 서비스다. “몇 살 때부터 그렇게 이뻤나? 작년부터?”, “이건 당신들이 생각하는 그런 옷이 아니야”,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문자왔숑 문자왔숑”, “귀족적인 마스크에 거침없는 기품, 후덜덜한 섹시미” 등 주원의 명대사와 주원의 다양한 표정들을 스티커로 제작해 사진 위에 현빈 스티커로 다양하고 재미있게 꾸밀 수 있다.

이번 ‘Again 시크릿가든’ 앱은 아이폰용으로 출시돼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Again 시크릿가든’ 앱은 안드로이드폰용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