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로지텍코리아,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2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졸업, 입학 및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용 주변기기 행사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국 아이비리그 투어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로지텍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중 지정 로지텍 대리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행사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제품에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행사대상 제품에는 유리에서도 작동하는 퍼포먼스 마우스 ‘M950’, 애니웨어 마우스 ‘M905’, 유니파잉 기술을 탑재한 ‘M705’, ‘M505’ 등 대표적인 유무선 마우스뿐 아니라 지난해 하반기 출시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무선 일루미네이트 키보드 ‘K800’과 무선 솔라 키보드 ‘K750’이 포함돼 있다. 이 밖에도 ‘HD 프로 웹캠 C910’을 비롯 고화질 웹캠 시리즈, 노트북 키트, PC스피커, 헤드셋 및 숫자패드도 포함돼 다양한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들에게는 아이비리그 투어 여행 상품권(2명), 소니 DSLR 카메라(5명), 소니 넷북(10명)을 비롯 아이폰/아이팟 전용 휴대용 독 스피커인 로지텍 충전식 스피커S715i(20명)와 로지텍 M305컬러 패턴 컬렉션 마우스(30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박재천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신학기를 맞아 노트북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은 물론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특성화된 마우스, 키보드, 스탠드 등 주변기기를 찾는 사례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에게 학습능률 및 의욕까지 고취시킬 수 있는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보다 많은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