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콸콸콸 무제한 스마트 세상’ 이벤트 실시
상태바
SKT, ‘콸콸콸 무제한 스마트 세상’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2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총괄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데이터 무제한 시대를 선도하는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SNS 유저들이 직접 만드는 ‘콸콸콸 무제한 스마트 세상’ 이벤트를 24일부터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어디서나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자신감을 담은 ‘콸콸콸-방방곡곡편’ TVC를 바탕으로,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T의 안정적인 무선 데이터 서비스 경험을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국내외 곳곳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즐기는 상황을 사진과 함께 자신의 미투데이에소개하는 방식으로, 본문이나 태그에 ‘방방곡곡콸콸콸’ 문구를 넣으면 자동 응모된다.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이벤트가 완료되면 접수된 사진을 모아 ‘콸콸콸 방방곡곡편’ 패러디 UCC로 제작할 예정이다.

참가자 중 ▲1등 1명에게는 LG 옵티머스 2X ▲2등 1명에게는 일리 미타카 캡슐머신 ▲매일 2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9일 생각대로 T 미투데이에서 발표된다.

이외에 SK텔레콤은 ‘콸콸콸 방방곡곡편’에 이어 해외에서도 안심하고 무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콸콸콸 로밍데이터편’을 새롭게 온에어했다.

소비자들의 실제 여행사진을 활용한 이번 광고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나 중국 만리장성 등 ‘해외 데이터로밍 무제한 요금제’가 적용되는 외국 유명 관광명소를 세종문화회관, 행주산성 등의 국내 명소로 표현해 국경 없는 T의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를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박혜란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장은 “SK텔레콤은 지난해 통신사 최초로 실시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해외 12개국까지 확대, 앞선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와 광고를 통해 T가 꿈꾸는 진정한 ‘무제한 스마트 세상’을 고객들이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