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딕스, 이미지하우스 카메라 가방 2종 출시
상태바
픽스딕스, 이미지하우스 카메라 가방 2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외 다양한 디지털기기까지 수납

광학 및 디지털기기 전문 멀티숍 픽스딕스(대표 최홍수 www.pixdix.com)는 고급스러움에 실용성을 더한 이미지하우스(ImageHOWS) 카메라 가방 ‘스페셜라벨II’와 ‘컴팩트 백팩’을 출시했다.

이미지하우스는 픽스딕스에서 만든 광학기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대표적으로 카메라 가방이 있으며, 현재까지 ‘프리미엄백’, ‘스페셜라벨’, ’스페셜라벨II’, ’컴팩트백팩’ 총 4가지로 라인업돼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라벨II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 DSLR 가방보다 가볍고, 컴팩트하게 디자인된 카메라 가방이다. 이 가방은 기존 DSLR 가방인 스페셜라벨I 보다 크기를 줄였지만 하이브리드 카메라외 캐논의 EOS 550D, 니콘의 D3100 등의 DSLR까지도 수납할 수 있다.

또 가방 외부 재질은 코마사 공정을 거친 16수 캔버스를 채택해 가방표면의 오염방지와 생활방수 기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더불어 다양한 액세서리를 충분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고, 두툼한 쿠션감을 준 통가죽 어깨패드는 장시간 이용시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지하우스 컴팩트 백팩은 아이패드, 맥북에어 등 소형 디지털기기와 디지털카메라를 함께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가방 내외부의 쿠션감을 높였으며, 외형도 컴팩트하게 제작됐다. 가방 외피에 PU코팅 처리해 스크래치 및 생활방수 기능을 강화시켰고, 어깨끈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장시간 휴대시에도 피로함을 최소화했다.

이창민 픽스딕스 PB상품기획팀 팀장은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해외 브랜드의 카메라 가방은 고급스러운 제품이 많이 있지만 가격대 많이 높다”며 “이미지하우스는 고급스럽고 양질의 제품 소재를 채택했지만 가격은 낮추고 카메라외 다양한 디지털기기까지 수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으며, 양복이나 다양한 캐주얼 복장에도 엣지있게 스타일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미지하우스 전 라인업은 전국 픽스딕스 매장과 LG카메라 쇼핑몰(www.lgcarmera.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