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소셜비 티저사이트 공개
상태바
갤럭시아컴즈, 소셜비 티저사이트 공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1.2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 커머스 사이트…오픈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제공

효성그룹 IT 계열사 갤럭시아컴즈(대표 신일용 www.galaxiacommunications.co.kr)는 소셜커머스 ‘소셜비’ 정식 오픈을 앞두고 티저사이트(www.socialbee.co.kr)를 19일 공개했다.

소셜비는 이번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 회원 가입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전 회원가입 이벤트는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티저사이트에서 ‘소셜비’ 회원으로 가입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영화예매권, 소셜비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소셜비허니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소셜비를 찾아라’ 이벤트가 1월 24일부터 1월 30일까지,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총 2회 진행된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지하철 스크린도어나 여성잡지에서 ‘소셜비’ 광고를 휴대폰으로 찍어 소셜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ocialbee.c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및 소셜비허니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김천수 갤럭시아컴즈 소셜커머스 사업부 상무는 “효성그룹의 계열사로서 커머스에만 집중하는 기존의 사업자들과는 차별화해 회원들과 제휴사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에 참여할 수 있는 진정한 소셜을 추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