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전문 소셜커머스 트래뷰, 제주도여행 무료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여행전문 소셜커머스 트래뷰, 제주도여행 무료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소셜커머스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소셜커머스도 콘텐츠에 따라서 전문성을 띈 사이트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그중 여행전문 소셜커머스 트래뷰가 눈에 띈다. 매주 5개의 여행지를 선별해 항공권 , 주말여행 ,해외여행등 다양한 여행상품들이 초저가로 제공하는 한편 2월 한 달간 제주도 무료여행을 진행하고 있는 것. 트래뷰 홈페이지(www.traview.net)의 이벤트 참여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1주일간 트래뷰를 가장 많이 홍보한 회원 중 매주 금요일 추첨을 통해 00명을 선정, 무료로 제주도 1박2일 여행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도 제공한다.

트래뷰는 각 항공사의 비 선호편을 특별가격에 제공받아 매달 고객들에게 특별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주말 특가여행인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주말 항공권요금도 안 되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착순으로 200명에게 9만9000원에 제공한다. 국내 여행뿐 아니라 상하이는 18만9000원 , 방콕여행 49만9000원 등 해외 여행상품 역시 최저가로 제공된다.

이런 저렴한 가격은 공동구매 방식인 소셜커머스기에 가능하며 각 여행사에서 모객을 하지 못해 손해 보는 좌석을 트래뷰의 전문가들이 여행상품을 재구성해 특별금액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여행사와 고객모두가 웃을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이번 주 여행 코너에서는 트래뷰 전문 기획자들이 매주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고민스러운 여행객들에게 매주 새로운 주말여행 상품을 제공하게 되며 다음에 선정될 공동구매 여행상품을 고객의 투표로 선정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