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정철·KT, 스마트폰·태블릿PC용 영어학습 앱 출시
상태바
JC정철·KT, 스마트폰·태블릿PC용 영어학습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1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어교육미디어기업 JC정철(대표 정학영 www.jungchul.com)은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함께 태블릿PC 및 스마트폰용 영어 학습 애플리케이션인 ‘JC정철’을 공동 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JC정철’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용이 동시에 출시돼 영어교육전문방송 정철영어TV에서 제공되는 동영상 및 학습 콘텐츠를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을 비롯 아이패드, K패드 등 태블릿PC까지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JC정철은 이번 KT와의 제휴로 앱 공동 개발은 물론 전국 4만2000여 곳이 넘는 KT의 올레 와이파이존을 통해 주요장소에서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어 보다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JC정철 앱은 ‘영포생 살리기’ 강의를 비롯 매월 업데이트되는 200여 편의 동영상 강좌를 주문형 비디오 형태로 볼 수 있으며, 특히 업계 최초로 동영상 학습에 맞는 교재형 콘텐츠를 제공해 사용자가 멀티뷰어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강의에 필요한 교재형 콘텐츠는 무료로 제공되며, 영어표현 학습팁과 정철영어TV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강의 레벨을 선택해 나에게 맞는 강의를 찾을 수 있고, 학습의지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수강이력 조회, 추천강의 등 다양한 학습관리기능도 제공된다.

JC정철에서 제공되는 강의 및 학습콘텐츠는 영어 말하기, 듣기 강좌를 포함해 기본적인 어휘나 영어표현, 문법 및 문장 쓰기 등을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며, 정철선생의 직강 ‘요한복음을 영어로 듣고 말하기’ 강좌도 만날 수 있다. 유아와 초등생 자녀를 위한 ‘JC정철키즈' 앱에서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TV영어유치원’을 비롯 인기 애니메이션 및 초등 영문법, 어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김태일 JC정철 유러닝사업본부 실장은 “KT와 협력으로 지난 35년간 정철영어의 교육 노하우가 담겨있는 학습콘텐츠를 IPTV, 태블릿PC, 모바일, PC 등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에게 더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언어교육미디어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앱 출시 기념으로 정철닷컴(www.jungchul.com)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앱 이용자 22명에게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5000명에게는 1개월 VOD 강의 자유이용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