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SBS 미라클아트展’ 티켓 50% 할인 판매
상태바
티켓몬스터, ‘SBS 미라클아트展’ 티켓 50% 할인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의 소셜커머스 전문업체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는 18일 하루동안 패러디 아트 체험존, 신화 아트존, 거울트릭 아트존, 그리스신화 그래피티 체험존 등 모두 10가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SBS 미라클아트展 티켓을 50% 할인된 600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미라클아트展에서는 현대 미술의 새로운 장르로 주목받고 있는 보는 것 만으로도 즐겁고, 속아서 유쾌한 착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눈속임(프롱프뢰유)기법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눈속임 기법이란 사실감 높은 초정밀 그림과 인간의 착시를 교묘히 접목시킨 첨단 아트기술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명한 화가의 그림을 재미있게 변형한 패러디 아트체험과 신화속의 주인공을 그림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신화 아트, 거울을 이용한 다양한 눈속임을 즐길 수 있는 거울트릭 등 대표적인 기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래피티(graffiti) 기법의 초대형 그림을 통해 신화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색다른 이색 체험관 그리스 신화 체험존도 관람객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래피티란 벽이나 지하철 등에 스프레이로 낙서처럼 갈겨 쓴 대형 그림이나 낙서를 말하며, 골목길 예술이란 새로운 장르를 주도하고 있는 현대 미술의 대표적인 장르중 하나다.

그리스신화 체험존은 내가 직접 신화의 주인공이 돼 신들과 대면하고, 새로운 신화를 써내려가는 스토리텔링형 체험공간으로, 국내 최초로 제작된 초대형 작품을 배경으로 상상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특별한 사진집을 만들 수 있어 젊은층과 어린이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이밖에 일상에서 체험할 수 없는 신선한 충격의 그림들로 구성된 상상트릭 체험존, 최첨단 디지털 미디어와 예술을 접목시킨 쌍방향 예술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미디어존, 시공을 초월한 혼돈의 세계에서 맘껏 뛰어놀 수 있는 퍼니체험존, 눈에 보이는 생생한 착시 예술을 모아놓은 착시존, 마술의 세계 등 매일 새로운 문화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문화이벤트존 등 다양한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티켓몬스터는 연일 계속되는 강추위에도 재미있는 겨울 이벤트를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층과 학생들,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 아이에게 감동과 원대한 꿈을 심어주고 싶은 부모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평생 체험하기 어려운 신기하고 환상적인 미술작품을 직접 만날 수 있어 친구, 연인들은 물론 아이들을 둔 부모들이 적극 구입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며 “젊은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당초 목표 수량을 무난히 넘어설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티켓은 18일 이후 사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0매까지 구입 가능하다. 전시회는 오는 3월1일까지 열리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