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7일 갤럭시 플레이어 쇼케이스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27일 갤럭시 플레이어 쇼케이스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1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맞춰 고객 대상 기능·콘텐츠 설명

삼성전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YP-GB1)’ 국내 출시에 맞춰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27일 고객이 참여하는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 엣지 나이트(Play Edgy Night)’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주요 장점인 디스플레이, 첨단 음장 기술,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엣지 스크린, 엣지 사운드, 엣지 엔터테이닝이라는 소주제를 갖고 자연스럽게 보여 줄 예정이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2.2(프로요)에 4.0형 슈퍼 클리어 LCD(WVGA:800x480), 지상파DMB, 삼성 독자 음장 기술 등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기술력이 결집된 신개념 제품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출시를 기다려 온 고객들을 위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들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 플레이어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14일부터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1월 2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 2매의 쇼케이스 초대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 옙 전속 모델인 장근석, 인기 걸그룹 씨스타, 인기 개그맨 달인팀 등이 참석하고,  삼성전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tomorrow)과 기업 블로그(www.samsungtomorrow.com)를 통해서도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