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앤드라이브, 모바일 대리운전 상품권 서비스 개발
상태바
조이앤드라이브, 모바일 대리운전 상품권 서비스 개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1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리운전 전문 서비스업체 조이앤드라이브(www.joyndrive.com)는 평소 모바일에 저장해 뒀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 이용 가능한 모바일 대리운전 상품권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상품권은 조이앤드라이브가 모바일 솔루션 업체 네오엠텔과 협력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서비스로, 스마트폰 등 개인 휴대폰에 모바일 대리운전 상품권을 다운로드 받거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어 현금이 없더라도 안전하게 대리운전을 이용할 수 있다.

조이앤드라이브 모바일 대리운전 상품권은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쇼핑몰과 모바일 상품권 전문 사이트 큐피콘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은 5000원권, 1만원권, 1만5000원권 등 금액별로 구매 가능하며, 해당 상품권 사용 후 발생한 차액은 마일리지로 적립된다.

아울러 조이앤드라이브는 최근 스마트폰 확산 열풍에 발맞춰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대리운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조이앤대리운전 앱을 자체 제작, 아이폰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폰 마켓을 통해 무료로 공급하고 있다.

조이앤대리운전 앱을 사용할 경우 대리운전 서비스 완료 시 고객에게 이용금액의 10%를 실시간 적립해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자체 포인트몰에서 주유상품권 및 식음료 등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앱 런칭 기념으로 월 1회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의 대리운전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우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안전운전을 위한 고객들의 행복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조이앤드라이브는 올 상반기 신용카드사와 연계해 고객 포인트로 보험 금액 및 카드 이용금액을 차감 결제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임준규 조이앤드라이브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IT 기술 발전 속도에 맞춰 앞으로 더욱 편리한 대리운전 솔루션, 스마트폰 앱 솔루션, 대리운전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등을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대리운전 서비스를 이용하고 원하는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