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 아이패드용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 앱 출시
상태바
이니셜, 아이패드용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1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를 운영하는 이니셜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배기식 ridibooks.com)가 아이패드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현재까지 다운로드 횟수 50만 건을 넘어선 국내 대표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의 아이패드 앱은 기존에 출시된 타사 앱과 차별화된 전자책 독서 환경을 제공한다. 책을 읽는 느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 하나 하나에 세심한 정성을 쏟은 리디북스의 아이패드 앱은 종이책을 뛰어넘은 독서환경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독서에 필요한 편리한 기능, 직관적이고 세련된 UX 등이 매력적이다.

특히 아이패드용 리디북스 앱은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2가지 방식의 책장 테마화면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목차보기, 북마크, 뷰어 가로보기, 폰트 크기/스타일 변경 등 책을 읽기에 편리한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리디북스 웹사이트와 연동돼 아이패드에서 언제든지 자유롭게 책을 구매하고 내역을 확인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이번 아이패드용 앱 출시를 통해 리디북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3만여 종의 전자책 콘텐츠를 아이패드에서도 읽을 수 있으며, 종이여자(기욤뮈소 지음, 밝은세상 펴냄), 앱경영 시대가 온다(KT경제경영연구소 지음, 한경BP 펴냄) 등 베스트셀러 도서의 무료 체험본을 비롯 20대를 위한 경영이야기 파트1(김성민 지음, 아이웰콘텐츠 펴냄) 등 최신간 도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리디북스는 아이패드 앱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 간 미네르바의 2011 경제 대전망(박대성 지음, 미르북스 펴냄), 내 꿈에 국경은 없다(박희정 지음, 이덴슬리벨 펴냄) 등 전자책 3권을 아이패드 앱을 다운로드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