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콘텐츠허브, ‘아테나:전쟁의 여신’ 앱 출시
상태바
SBS콘텐츠허브, ‘아테나:전쟁의 여신’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1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 www.sbs.co.kr)는 최고의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아테나:전쟁의 여신’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테나는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와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연기로 주목 받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인기에 힘입어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아테나 앱 출시관련 문의가 잇따른 가운데 지난 12월 아이폰용에 이어 안드로이드용 앱까지 출시됐다.

특히 아테나 앱은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점이 눈길을 끈다.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폰용 앱 모두, 우선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해보고 유료 앱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 아테나 아이폰용 앱에는 1회, 2회 다시보기/다운로드-생방송(On-Air)보기-예고보기-촬영장스케치(포토·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풀버전으로 유료 전환 후엔 전편 다시보기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테나 안드로이드폰용 앱에는 조금 더 색다른 콘텐츠들이 서비스된다. 1회, 2회 다시보기/다운로드-생방송(On-Air)보기-예고보기-포토스케치 및 ‘촬영현장 소개’가 제공돼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한다. 드라마 내용을 영상만화 스타일로 재가공한 ‘포토스토리’라는 콘텐츠까지 이용가능한 다시보기 풀버전은 7900원이다.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이미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았던 작품인만큼 아테나의 실감나는 액션과 화려한 영상미를 스마트폰으로 그대로 옮기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기획단계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기본 서비스 및 다양한 부가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