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동영상 이용한 캠페인 전개
상태바
아크로니스, 동영상 이용한 캠페인 전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1.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백업, 복구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 www.acroniskorea.co.kr)는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모든 사용자 대상 백업 복구 캠페인(Backup & Recovery for Everyone)’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매일 PC를 사용하는 일반 사용자들에게 백업 복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크로니스는 이 캠페인을 통해 일반 사용자들에게 디지털 정보 및 PC를 보호하는데 유용한 팁과 성공 사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첫번째 시리즈로 ‘비밀 요원의 하루’라는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에서는 비밀 요원이 새로운 비디오 게임에 관한 일급 보안 소프트웨어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위협으로 소프트웨어를 전달하지 못할 상황에 처하지만, 아크로니스 소프트웨어을 이용해 손쉽게 백업 및 복구하여 무사히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사용자들은 이 동영상을 통해 아크로니스 백업복구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활용법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한편, 동일 웹사이트에서 백업 복구 성공사례 또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대표는 “대부분 사용자들은 한대의 PC를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PC와 저장된 정보들에 대한 보호에는 아직 크게 관심을 쏟지 못하고 있다. 사용자에게 PC를 제대로 보호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성에 대해 경각심을 심어주고 백업 및 복구에 대한 강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하는 비디오 및 성공사례를 통해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백업 복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