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스카이프, 모바일 페이지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옥션스카이프, 모바일 페이지 오픈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1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영상통화 앱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 420만명이 다운로드 기록하며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스카이프가 모바일 고객들을 위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터넷전화 옥션스카이프(www.skype.co.kr)는 모바일 페이지 및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을 기념해 1월 11일부터 2월 9일까지 ‘스카이프 첫만남 이벤트’와 ‘모바일 페이지 방문이벤트’를 동시에 개최한다.

스카이프 첫만남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첫 로그인 시 자동 응모된다. 즉석에서 이벤트 당첨여부를 알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씩 총 3000명에게 스카이프 30분 무료통화쿠폰을 증정한다.

모바일 페이지 방문이벤트는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옥션스카이프 웹페이지 이벤트창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한 후 나오는 URL을 클릭하면 스카이프 모바일 페이지로 연결되는데, 모바일 페이지에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태블릿PC인 아이패드(16G, 1명)나 파리바게뜨 5000원 기프티콘(800명)을 증정한다.

스카이프 모바일 페이지(skype.auction.co.kr/mobile)는 스마트폰에서 간편히 접속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바일 전용페이지로 크레딧이나 월정액요금 등 상품을 구매하거나 선불통화권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고객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센터에서는 스카이프 이용방법 및 요금, 부가서비스 등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상담전화 예약도 가능하다. 기업용 스카이프 소개 및 기업용 크레딧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배동철 옥션스카이프 상무는 “지난 12월 30일 아이폰용 스카이프 영상통화 앱이 출시한 지 하루만에 전세계 420만명이 다운로드 받았으며 100만건 이상의 영상통화가 이뤄졌을 만큼 모바일 스카이프 영상통화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신규 가입자들이 많은 만큼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