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네트워크 오디오 개발킷 출시
상태바
TI, 네트워크 오디오 개발킷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1.01.1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코리아(대표 김재진 www.ti.com/ww/kr)은 DA8x 아우레우스(Aureus) 플랫폼 오디오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는 네트워크 오디오 소프트웨어 개발 킷(nSD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개발킷은 인터넷 라디오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통합하도록 해 개발시간을 최대 9개월 가량 단축시킬 수 있다.

TI의 DA8x nSDK는 인터넷 라디오, 네트워크 오디오 비디오 리시버(nAVR), 기타 커넥티드 오디오 제품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ARM 기반 개발을 수월하게 하고 가속화하는 것으로 온라인 음악 서비스, 로컬 네트워크 스트리밍 오디오 기능, 네트워크 상호운용 표준을 통합한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주요 주변장치와 운영체제 지원을 위해서 테스트를 거친 드라이버들을 제공하므로 오디오 CE(Consumer Electronics) 업체들은 짧은 시간에 네트워크 오디오 제품을 편리하게 설계할 수 있다.

DA8x 아우레우스 퍼포먼스 오디오 프로세서를 이용하는 설계자는 솔루션을 보완하기 위해서 DRV603과 같은 라인 드라이버를 이용할 수 있다. 차동 입력을 이용하고 팝 잡음을 일으키지 않는 DRV603 가변 입력 게인 라인 드라이버는 설계 상 크기와 가격이 중요한 단일 전원 기기를 위해서 5V 공급 전압을 이용, 2.5kW 부하로 3Vrms를 구동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