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인텔 코어 i7 탑재 노트북 출시
상태바
레노버, 인텔 코어 i7 탑재 노트북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1.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미디어 지원하는 고성능 노트북 ‘이디어패드 Y560p’

한국레노버(대표 박치만 www.lenovo.com/kr)는 2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Y560p’를 발표했다.

한국레노버가 최초로 차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해 선보인 아이디어패드 Y560p는 높은 성능과 함께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으로 영화와 음악 감상, 게임 등 최상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최고 멀티미디어 기능으로 엔터테인먼트 성능이나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 콘텐츠를 생성해 지인들과 공유가 잦은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750 GB의 HDD 용량과 최대 8GB DDR3 1333메모리로 소비자들은 더 많은 영화, 음악, 게임을 저장하면서도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즐길 수 있다.

레노버의 래피드 드라이브(RapidDrive) 기능은 32GB SSD와 HDD를 결합해 시스템 속도를 더욱 향상시킨다. 16:9의 15.6 인치 와이드스크린이 탑재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560p는 레노버 윈도 7 인핸스드 익스피어리언스(Enhanced Experience) 인증을 통해 최대 33% 빠른 부팅과 50% 빠른 종료 시간을 제공하며, 풍부한 멀티미디어 기능과 편리한 시스템 유지보수 툴을 제공한다.

JBL 스피커와 돌비 홈 시어터(Home Theater)를 통해 높은 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하여 설계된 원키시어터(OneKey Theater)는 사용자들이 버튼 하나로 영화를 감상하면서 더욱 풍부한 이미지와 향상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금속 소재의 노트북 상판을 커팅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내부는 메탈 그레이 및 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또한 한 손으로 노트북을 열 수 있는 힌지(hinge) 설계와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포트를 배치했고, 원키 레스큐(OneKey Rescue) 시스템 및 레노버의 베리페이스(VeriFace) 얼굴 인식 기능 등을 탑재했다.

한국레노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내에 아이디어패드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으로 메모리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19일부터 커피 전문점인 탐앤탐스(Tom n Toms) 매장에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560p QR코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5개의 탐앤탐스 매장에 레노버 데모존을 설치하여 고객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