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가정용 NAS 신제품 출시
상태바
버팔로, 가정용 NAS 신제품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1.0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크스테이션 프로 라이브’,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터치 앱 제공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기업 버팔로(www.buffalotech.co.kr)는 일반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링크스테이션 프로 라이브’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1TB, 2TB용량으로 출시된 링크스테이션 프로 라이브는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사용자의 방에 있는 네트워크스토리지에 접속해 자료업데이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 전용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해 이동 중에도 스토리지에 접속해 각종 자료들을 미리 보거나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여러 명의 사용자들이 한 스토리지에 접속해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소호 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가정의 협소한 공간을 고려해 4.5Cm, 높이 17.5Cm로 슬림하게 디자인돼 설치공간의 제약을 덜 받는다.

제품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1TB 25만원, 2TB 35만원이며, 3년간 무상보증 AS를 지원한다.

버팔로의 해외사업 총괄담당자인 이나바 사토시 이사는 “링크스테이션 프로는 가격과 성능을 고려해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됐다. 인터넷을 통해 파일공유기능도 제공하기 때문에 소호사무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