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3D 콘텐츠 전용 웹사이트 공개
상태바
엔비디아, 3D 콘텐츠 전용 웹사이트 공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1.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 컴퓨팅 기업 엔비디아(www.nvidia.co.kr)는 3D 콘텐츠 전용 웹 사이트 ‘3D 비전 라이브(3DVisionLive.com)’를 5일 공개했다. 이로써 3D PC나 노트북 사용자들은 3D 비전 라이브를 통해 스테레오스코픽 3D(Stereoscopic 3D) 비디오 및 사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3D 비전 라이브는 3D 비전 사용자들이 다양한 3D 콘텐츠를 자신의 PC에서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3D 예고편, 뮤직비디오, 스포츠클립, 단편영화 등의 스트리밍 뿐만 아니라, 최고 화질의 깊이 있는 고선명 3D 사진을 포스팅하고 볼 수 있다.

3D PC 유저와 사진애호가들은 이 사이트에서 3D 사진 웹 갤러리를 만들고 고선명 3D 이미지를 업로드해 가족, 친구 또는 3D 비전 라이브 커뮤니티와 함께 3D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전문사진가, 사진애호가 및 다른 3D 비전 라이브 유저들이 찍은 수천 건의 사진을 감상하고 평가할 수도 있다. 3D 비전 라이브는 페레오 & 포델라(Phereo & Fordela)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고성능 사진 및 비디오 관리 엔진과 업데이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필 아이슬러(Phil Eisler) 엔비디아 3D 비전 기술 담당 총괄 매니저는 “3D 비전 라이브는 유저들이 3D PC를 위한 최고의 애플리케이션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형성하고자 한다”며 “이제 사진 및 비디오 전문가와 애호가는 편리한 웹사이트로 앞으로 자신의 전문성이나 관심사가 3D를 중심으로 발전되어 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저들은 3D 비전 라이브에서 맞춤형 3D 사진 앨범을 만들어 친구나 가족 간 공유하거나 공개할 수 있다. 3D 사진들은 엔비디아 3D 비전(3D Vision) 기술을 사용해 풀 컬러 고해상도로 보거나 애너그리프 적청(Anaglyph blue/red) 모드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