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모바일 결혼정보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가연, 모바일 결혼정보 홈페이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0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 김영주 www.gayeon.com)은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m.gayeon.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연결혼정보의 주요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만날 수 있게 만들어진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는 결혼정보회사 가입 시 가장 궁금하게 여기는 내가 원하는 이성상이 몇 명이나 있는지, 내 가입비는 얼마인지 등 고객들에게 가장 필요한 컨텐츠만을 뽑아 꾸며졌다.

모바일 홈페이지 이용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에 대한 정보와 함께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무료 결혼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이성을 사로잡는 연애팁은 물론 남녀의 심리와 이성에게 호감을 높이는 법 등 ‘매니저 칼럼’과 ‘연애클리닉’ 메뉴를 통해 편리하게 연애코치를 받아볼 수 있게 된다.

또한 가연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연극 <훈남들의 수다>, <극적인 하룻밤>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가연결혼정보는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가연에서 운영 중인 온라인미팅사이트 안티싱글(www.antisingle.com)의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과 이상형 프로필 검색에서 프러포즈까지 가능한 안티싱글 소개팅 앱도 개발 중에 있다.

김영주 가연 대표는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의 급증에 따라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한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모바일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