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510’ 출시
상태바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51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01.0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LCD 디스플레이 및 사용자 지정 백라이팅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키보드인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510’을 로지텍 온라인 쇼핑몰(e-Store)을 통해 단독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G510’은 각종 게임정보를 표출하는 액정 ‘게임패널(GamePanel)’ LCD를 갖춘 것이 특징으로, 단색의 LCD를 통해 게임 중 게임정보, VolP 데이터, 미디어 플레이어 정보, 시스템 성능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이 키보드는 사용자 지정 백라이팅 기능이 포함돼 있어 사용자가 직접 배경조명을 조정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취향에 따라 다른 주변 장치들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색상으로 개성 있게 연출 가능하며, 어둠 속에서도 입력하고자 하는 키를 쉽게 찾을 수 있다.

‘G510’의 다중 키 입력 지원 풀스피드 USB 및 통합 USB 오디오 역시 눈여겨 볼 만한 기능이다. 다중 키 입력 지원 풀 스피드 USB는 500Hz(2밀리초)의 빠른 속도로 명령을 즉시 실행하며, 키 입력의 지연 및 차단 걱정 없이 여러 가지 액션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또 통합 USB 오디오 장치는 3.5mm 플러그와 호환되는 어떠한 아날로그 헤드셋이라도USB 오디오 장치처럼 깨끗한 디지털 통신 품질을 제공한다.

‘G510’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18개의 G키가 포함돼 있어 단일 키 누르기 및 복잡한 매크로를 간단하게 설정하고 적용할 수 있다. 키 하나당 3개까지 매크로 지정이 가능해 최대 54개의 고유기능을 구성할 수 있는 셈이다. 게임 중에라도 MR키를 사용하면 새 매크로를 즉시 기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중 실수로 다른 키를 눌러도 게임이 중단되거나 방해되지 않도록 윈도우와 컨텍스트 메뉴(Context Menu)키를 비활성화하는 ‘게임/데스크톱 모드’의 스위치가 탑재돼 있어 실수로 키를 누르는 경우에도 방해 받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