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 쇼핑몰 창업 준비자 위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후이즈, 쇼핑몰 창업 준비자 위한 이벤트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1.0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메인∙호스팅∙솔루션 전문기업 후이즈(대표 이신종)는 20일까지 쇼핑몰 창업 준비자를 위해 ‘새해 쇼핑몰 창업, 지금이 적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부터 인터넷쇼핑몰 창업을 시작하려는 고객을 위한 것으로, 상점의 월세에 해당되는 쇼핑몰 월 이용료를 40% 할인하고, 신청 개월 수만큼의 월 이용료를 미리 한꺼번에 납부하면, 최고 20%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쇼핑몰 이용 1년 신청 시 6개월을 추가로 더 주는 등 쇼핑몰 이용 신청 개월 수의 반을 추가로 더 제공해 창업자는 실질적인 창업 비용 자체를 줄일 수 있다.
 
유회광 후이즈몰 부장은 “새해에 새로운 다짐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창업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처음으로 월 이용료 자체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후이즈몰에서는 창업비용 할인뿐만 아니라 ‘창업 플래너’를 통해 고객별 맞춤 관리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이즈의 쇼핑몰 구축 서비스 ‘후이즈몰(http://mall.whois.co.kr)’은 쇼핑몰 구축 상품을 5개에서 2개로 통합하고, 상품 등록 수와 트래픽 무제한 제공, 하드 용량과 FTP 용량 대폭 확대하는 등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