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큐냅 NAS 제품 AS 책임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한성SMB, 큐냅 NAS 제품 AS 책임 프로그램 운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1.01.0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빗 PC 백업 프로그램 ‘세이브미 넷스마트’ 번들로 제공

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백업 솔루션 유통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NAS(네트워크 스토리지) 전문 기업 큐냅(www.qnap.com)의 제품군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AS를 책임지는 ‘큐냅 제품 고객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NAS에 대한 국내 고객수요가 늘어나면서 큐냅의 공식총판인 한성SMB와 지정 파트너사가 아닌 일반 수입업체들이 외국에서 직접 큐냅의 제품을 수입·판매하면서 AS 등의 고객지원은 하지 않아, 이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다.

공식 한국총판인 한성SMB와 지정 파트너사에서 판매되는 큐냅의 제품 박스와 제품 본체에 ‘보증 스티커’를 부착해 스티커가 부착된 모든 제품에 대한 AS를 구입 이후 무료로 1년간 책임진다.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한성 SMB와 지정 파트너사가 판매하는 큐냅의 NAS 제품과 함께 레빗의 ‘세이브미 넷스마트(SaveMe NetSmart)’를 번들 형태로 공급해 제품 시리얼키(Serial Key)를 확인, 부착 스티커와 동일하게 인증 확인에 사용된다.

세이브미 넷스마트는 하드웨어 일체형 백업/복구 솔루션 전문 기업 레빗에서 공급하는 것으로, PC의 데이터 및 OS, 애플리케이션 등 모든 자료를 네트워크에 연결된 NAS로 저장하고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 백업 솔루션이다.

세이브미 넷스마트 사용자 구매가 더 필요하면 라이선스로 구입이 가능하다. 단 큐냅 제품 중 x10, x19P, x19P+와 같이 마벨(Marvell) 칩셋 기반의 NAS 제품은 ‘세이브미 넷스마트’가 작동이 안돼 납품 시 제외되며, 이 시리즈 제품은 ‘보증 스티커’로 확인, 고객 지원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승준 한성SMB 대표는 “네트워크로 접속해 디지털 사진, 음악, 및 비디오 동영상 자료, 각종 데이터 등을 공유할 수 있게 되면서 NAS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다. 이러한 수요 확대에 발맞춰 이번 프로그램 운영 등과 같이 큐냅의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보호하고,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고 지원해 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