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역할 증대된 보안업체의 책임 다할 것”
상태바
“사회적 역할 증대된 보안업체의 책임 다할 것”
  • 데이터넷
  • 승인 2011.01.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창수 시큐아이닷컴 대표

새로운 희망을 안고 번성과 풍요의 의미를 담은 동물인 토끼해 신묘년이 밝았다.

2011년 IT분야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이동성을 갖춘 단말의 확산과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서비스의 급속한 발전을 통해 큰 변화 속에 있으며,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한 시대가 도래했다.

정보보호 분야 역시 기존의 보안위협과 함께 주요 국가기반시설에 대한 공격, 스마트폰, SNS를 통한 보안공격이 등장하며, 각종 보안위협에 대한 신속하고 완벽한 대응을 필요로 해 그 어느 때보다도 전문적인 보안업체가 담당해야 하는 사회적 역할이 커지고 있다.

2011년부터 시큐아이닷컴은 우수한 인력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정보보호 전문업체로의 역할을 수행하며 글로벌시장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 전년도에 이은 경기회복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세계 경제에 대한 위협요소들로 인해 국내기업의 해외수출 활동은 낙관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그러나 일본 UTM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세계시장에서도 통하는 솔루션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를 내기 위해 남다른 각오로 뛸 계획이다.

시큐아이닷컴의 지난 10년이 국내 보안시장 1위를 목표로 했던 시간이었다면, 올해부터 맞이하는 또 다른 10년은 글로벌 정보보호 전문기업을 목표로, 끊임없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제품과 서비스 창출에 매진할 것이다.

2011년 큰 꿈과 열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시큐아이닷컴과 함께 희망찬 새해가 되길 기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