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스케치, 1월 업데이트로 어학 콘텐츠 보강
상태바
워드스케치, 1월 업데이트로 어학 콘텐츠 보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30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그림으로 단어를 기억하는 어학기 워드스케치의 1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해를 맞아 편입 기출 영어 과목이 추가된다. 다가올 편입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1407개의 학습 콘텐츠가 갖춰지면서 대학생과 편입을 준비하는 직장인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집중학습이 이뤄지는 순서를 단계별로 표시해주고 암기 테스트 결과가 80점 미만 시 상위 학습으로 나아가지 못하도록 하는 등 닥터브레인학습시스템 안내를 한층 강화해 학습자로 하여금 학습 의욕을 극대화하도록 했다.

닥터브레인 학습 시스템은 특허 받은 연상학습과 최적의 복습시기와 횟수, 학습 스케줄링 등 명문대생의 공부 방법과 학습 노하우를 담아낸 워드스케치만의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빠른 학습 목표 달성을 도와준다.

위버스마인드는 워드스케치 출시 후 1년여 걸쳐 매월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어학 콘텐츠의 대대적인 보강뿐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과 최상의 학습 효과를 고려한 정기 업데이트는 매달 1만여 고객들이 이용했으며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신 버전 업데이트 시 이전 달들의 업데이트 항목들이 모두 자동 적용됨으로 매달 한번의 업데이트로 최신 버전의 워드스케치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