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이베이옥션, IT 관련 콘텐츠 제공 제휴
상태바
엘림넷·이베이옥션, IT 관련 콘텐츠 제공 제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3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이베이옥션(대표 박주만)과 IT 관련 동영상 리뷰, 동영상 카달로그 등의 콘텐츠 제공을 포함한 양사간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네티즌들은 새해 1월부터 이베이옥션이 운영하는 종합쇼핑 가격비교 사이트인 어바웃(www.about.co.kr)에서 엘림넷의 피씨비(www.pcbee.co.kr)가 제공하는 IT 신제품 리뷰 텍스트, 동영상 리뷰, 동영상 카달로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엘림넷의 피씨비는 종합 IT미디어로 그 영향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되며, 이베이옥션은 기존의 가격비교 서비스 어바웃에 깊이 있는 전문가 리뷰와 동영상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가격비교 사이트로서의 경쟁력이 한층 제고될 전망이다.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향후 IT 콘텐츠 시장에서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유저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용섭 엘림넷 이비즈팀 팀장은 “엘림넷의 피씨비는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IT전문 커뮤니티 및 콘텐츠 사이트들과도 지속적으로 제휴를 확대해 온라인 종합 IT미디어 리더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