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공항철도에서 올레 패드 체험하세요”
상태바
“코레일 공항철도에서 올레 패드 체험하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인천국제공항-서울역 직통열차에 ‘올레 패드 체험석’ 마련

인천공항에서 서울역간 전 구간 운행이 시작되는 코레일공항철도가 최첨단 태블릿PC를 장착한 ‘달리는 무선인터넷 열차’가 된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코레일공항철도(대표 허준영·하승열 www.arex.or.kr)에서 운영하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서울역 간 직통열차에 최신 태블릿PC를 마음껏 이용해볼 수 있는 ‘올레패드 체험석’을 구축했다.

올레 패드 체험석은 12월 29일 전 구간 개통된 공항철도 직통열차 6대(편성)에 총 24석이 마련돼 인천공항과 서울역을 오가는 시간 동안 최신 태블릿PC를 이용해 무선인터넷은 물론 DMB, 날씨/위치정보, 교육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열차 1대는 6량이고, 1대당 4량씩 총 24석이 설치됐다.

또한 KT는 코레일공항철도의 6개 역사(인천국제공항, 공항화물청사, 운서, 검암, 계양, 김포공항)와 26대 전 열차 내에도 와이파이 구축을 완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상품에 가입한 KT 고객은 본인의 스마트폰과 노트북으로 무선인터넷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강국현 KT 개인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태블릿PC를 자유롭게 이용해 볼 수 있는 올레패드 체험석을 통해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시간을 즐겁고 유용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이동시간을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는 ‘달리는 와이파이’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