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2010 UC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라이프사이즈, 2010 UC 최우수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2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사이즈 룸, 독보적인 혁신성 인정받아

로지텍의 화상회의사업부 라이프사이즈코리아(대표 심경수 www.lifesize.co.kr)는 자사의 HD 영상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인 라이프사이즈 룸(LifeSize Room) 제품이 TMC(Technology Marketing Corporation)으로부터 올해의 UC 최우수상(Unified Communications Excellent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이먼 클래링볼드(Simon Claringbold) 라이프사이즈 APAC 부사장은 “올해의 UC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그 동안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영상 커뮤니케이션을 설계해 왔으며, 룸 제품은 임베디드 HD MCU(Multipoint Control Unit)를 통해 다자간의 고품질 영상 통화를 구현해 실제 이동하지 않아도 마치 그 장소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라이프사이즈는 업계 표준을 준수하며, IP 텔레포니 및 SIP 기반의 다양한 UC 솔루션들과의 손쉬운 통합을 지원한다. 또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상호운용 포럼(UCIF)에 부합하고자 가능한 많은 플랫폼과의 상호운영성에 기반한 표준을 보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치 테라니(Rich Tehrani) TMC CEO는 “라이프사이즈의 2010 UC 우수상 수상은 UC 시장에 우수한 솔루션을 공급해 왔음을 입증한다. 앞으로 또 다른 혁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