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진민규 마케팅 담당 상무 선임
상태바
한국CA, 진민규 마케팅 담당 상무 선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2.2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썬 마케팅 총괄이사 역임…CA 마케팅 업무 전반 총괄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www.ca.com/kr)는 마케팅 담당 진민규 상무를 선임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여 년간 국내외 IT 기업에서 탁월한 마케팅 및 영업 능력을 발휘해온 신임 진민규 상무는 한국 CA 테크놀로지스의 마케팅 업무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진민규 상무는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의 서버 및 스토리지 제품 마케팅 담당을 비롯해 채널 영업, 삼성그룹 어카운트 영업, 소프트웨어 영업, 솔라리스 영업 한국 대표 등 다양한 영업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왔다.

제품 마케팅 그룹 매니저, APAC 소프트웨어 마케팅 리드, 마케팅 총괄 이사 등을 역임하며 마케팅 부문에서도 발군의 역량을 보였다. 이후에는 금융솔루션 업체 아이티젠의 솔루션 사업본부 본부장으로 가상화 및 데이터 웨어하우징 솔루션 사업을 이끌고 국내 중요 병원 및 생명 보험사 고객을 확보했다.

진민규 상무는 “다양한 IT 환경을 아우르는 통합 관리 솔루션으로 업계를 선도해온 CA 테크놀로지스에 합류하게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상화 및 클라우드 컴퓨팅의 출현으로 IT 환경이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CA테크놀로지스는 고객들이 클라우드에 적응하고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앞으로 고객 중심의 다채로운 전략적 파트너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CA테크놀로지스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