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투씨, 동영상 편집 SW ‘파워디렉터 9.0’ 한글판 출시
상태바
엘투씨, 동영상 편집 SW ‘파워디렉터 9.0’ 한글판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27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전문회사 엘투씨(대표 이규식 www.L2C.co.kr)는 대만 사이버링크(CyberLink)의 최신 디지털 비디오 편집 제작 소프트웨어인 파워디렉터(PowerDirector) 9.0 한글판을 출시했다.

파워디렉터 9.0 한글판은 편집뿐 아니라 비디오 캡처, 제작, 굽기까지 디지털 비디오 작업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특히 비디오 편집 작업을 풀 HD로 한 눈에 보면서 할 수 있는 스토리보드 방식과 비디오 특정부분을 세밀하게 편집할 수 있는 타임라인 트랙 방식이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100개의 비디오/오디오 트랙 및 강력한 편집 도구를 사용해 전문적인 제작이 가능하며, 다양한 효과음을 사용해 오디오 효과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존 사진과 비디오를 선택하고, 기본 제공된 3D 템플릿과 오디오 트랙을 선택하면 매직스타일(MagicStyle)이 이를 한데 모아 순식간에 놀라운 3D 동영상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

이밖에 파워디렉터에서 직접 페이스북이나 유투브에 풀 HD 품질로 업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으며, 비디오를 곧바로 갤럭시,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블랙베리 등 스마트폰에서 출력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판매가격은 울트라 버전이 14만5000원, 디럭스 버전이 10만원이며, 다운로드 방식인 ESD 버전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이규식 엘투씨 대표는 “파워디렉터는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세계적인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다”며 “ 최근에는 UCC 동영상 제작뿐 아니라 소셜네트워크, 스마트폰에서도 활용돼 국내에서도 공무원, 기업 연수원 등에서 사용하고 있는 등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사이버링크는 디지털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대만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파워DVD 제품으로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