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스마트 경영강좌’ 무료 진행
상태바
더존비즈온, ‘스마트 경영강좌’ 무료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2.27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O 맞춤형 강좌 상시 개설…모바일 경영솔루션 ‘스마트 CEO’ 사례 소개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 www.duzon.co.kr)은 모바일 빅뱅시대를 맞아 국내 기업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한 무료 ‘스마트 경영 강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출현은 ICT 기업뿐만 아니라 전 산업에 걸쳐 다양한 형태의 이슈를 양산하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그동안 업계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요청에 의해 모바일 혁명이 가져올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강의 내용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면서 이를 보다 체계화하고 다양화해 ‘CEO 맞춤형 강좌’로 상시 개설했다.

강좌는 스마트 빅뱅 속에서 변화하는 기업 경영환경의 전반에 걸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스마트폰의 대중화 추세와 기업의 모바일 마케팅 사례, 스마트폰으로 인해 변화하고 있는 기업경영 사례, 그리고 기업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용사례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특히, 본 강좌를 신청하는 CEO모임의 성격과 특성을 반영한 맞춤 강좌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구현한다.

더존비즈온은 또한 ‘스마트 경영 강좌’를 통해 자사의 모바일 경영 솔루션인 ‘스마트 CEO’를 스마트 기업경영의 사례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CEO 조찬모임, 최고경영자 교육과정, CEO 친목모임 등 20인 이상의 CEO 커뮤니티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중현 더존비즈온 부사장은 “양질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얻고, Q&A 등을 통해 수렴된 최고경영자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할 수 있어 일거양득”이라며 “고객의 요구를 실질적인 최상의 가치로 구현하는 서비스로 상생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