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고, CES 2011서 차량용 미들웨어 선보여
상태바
정고, CES 2011서 차량용 미들웨어 선보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2.21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연결 환경 구성 위해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정고(www.jungo.com)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 2011(CES 2011)’에 차량용 인포테인먼트(인포메이션+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연결하는 환경을 구성하기 위한 미들웨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미디어 플레이어 등 다양한 스마트 단말 및 미디어 기기를 연결해 차량용 인포메이션 시스템을 구성하여 공급하기 원하는 제조업체들은 정고의 차량용 네트워크 미들웨어를 이용, 빠르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다.

정고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연동 미들웨어 솔루션은 미디어, 전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완벽한 관리와 함께 모든 종류의 단말과 접속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또한 최첨단 자동차 및 멀티미디어 시스템 개발을 위한 완벽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정고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연동 미들웨어 솔루션은 OEM 방식으로 생산된 각기 다른 제조사 단말에서도 동일한 사용자 및 개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오픈 플랫폼 환경을 지원한다. 리눅스, 안드로이드, QNX, 윈도CE 및 ulTRON을 포함한 다양한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한다.

오피어 허스트 정고 부사장은 “정고의 차량용 미들웨어 솔루션은 풍부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단말에 대한 접속을 가능하게 하는 검증된 솔루션이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단말 및 시스템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들은 정고의 솔루션을 활용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