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뛰어난 사운드·디자인 ‘얼티밋이어’ 이어폰 5종 출시
상태바
로지텍, 뛰어난 사운드·디자인 ‘얼티밋이어’ 이어폰 5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2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뛰어난 사운드 품질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얼티밋이어 노이즈 차단 이어폰(Ultimate Ears 700, 600, 400, 300, 200 Noise-Isolating Earphones)’ 5종을 출시했다.

얼티밋이어(UE)는 라이브 전문 뮤지션과 음향 엔지니어들이 사용하는 주문형 IEM(In-Ear Monitor) 전문업체로, 전세계 톱 라이브 뮤지션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다. 얼티밋이어는 최근 몇 년간 아이폰, 아이팟 등의 휴대용 뮤직 플레이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유니버셜 핏(universal fit) 인이어(in-ear) 이어폰으로 제품 라인을 확장해 왔다.

▲ 좌측부터 얼티밋이어 700, 600vi, 400, 300, 200 노이즈 차단 이어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얼티밋이어 노이즈 차단 이어폰 5종은 합리적 가격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의 디자인적 취향까지 만족시켜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E 600vi와 UE 400vi, UE 300vi, UE 200vi 모델은 리모트에 마이크를 장착, 아이폰이나 블랙베리 등 스마트폰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주머니에서 전화를 꺼내지 않고도 음악 볼륨 조절 및 일시 정지 등이 가능하며, 음악 감상 도중에도 리모트 클릭 한번으로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뛰어난 사운드와 스타일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UE 7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은 커스텀 튜닝된 듀얼 아마츄어 마이크로 디자인(dual-armature micro design)을 통해 고주파수와 저주파수를 분리해 풍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가사와 가사 사이의 숨소리까지 들리는 듯한 디테일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이 제품은 26dB 의 바깥 소음을 차단해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브 공연장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음질을 전달하는 ‘얼티밋이어 6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은 탑 파이어링 아마츄어(top firing armature)를 적용, 폭넓은 고주파수 반응을 생성해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이 제품은 일반 착용 및 귀 위로 착용이 가능하여 운동중에도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얼티밋이어 이어폰 5종은 XXS부터 L사이즈까지 총 5쌍의 부드러운 이어 쿠션이 포함돼 있어 사용자는 자신에게 꼭 맞는 맞춤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얼티밋이어 700과 6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에 포함된 컴플라이폼 팁(Comply Foam Tips)은 잡음을 차단해 진정한 사운드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이들 제품은 구입시 이동 중에도 이어폰을 보관하기 쉽도록 작은 보호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로지텍의 제품라인인 얼티밋이어 필립 데팔렌스(Philippe Depallens) 부사장은 “기존 얼티밋이어 라인업은 스타 뮤지션들을 비롯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각종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를 제작해 왔다”며 “이번에 출시된 얼티밋이어스의 최신 이어폰은 스타 뮤지션이 아닌 일반 사용자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휴대용 뮤직 플레이어, DVD 플레이어, 이동 게임기나 노트북 등에서 원곡의 음질과 사운드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