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미니 U+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출시
상태바
LG U+, ‘미니 U+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2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 (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스마트폰에서 각종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는 ‘미니 U+ 고객센터’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미니 U+ 고객센터’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음성/데이터/문자 사용량 조회, 청구서/납부내역 확인 등 고객센터 업무를 24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주민등록번호는 물론 U+모바일 홈페이지 아이디 인증을 통한 편리한 로그인 ▲6개월간 요금 납부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그래프 ▲이메일 청구서 신청 등 편의기능과 유용한 서비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LG U+ 트위터/페이스북 등 SNS 접속 기능도 제공한다.

이용방법은 스마트폰에서 OZ스토어 접속 후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으면 되며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 U+는 앞으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1:1상담,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한 가까운 대리점을 안내 등 편의성을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병욱 LG U+ CV추진실 상무는 “향후 LG U+에서 출시될 다양한 스마트폰의 OS, 기능 등에 최적화된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U+ 모바일 고객센터는 변형된 형태의 스팸문자까지 차단해주는 ‘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 자주 쓰는 메뉴를 초기화면에 배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이 디자인하는 고객센터’로 UI 개선 등 지속적인 기능 강화로, 월 1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이용하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