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애플 아이패드용 보안 애플리케이션 출시
상태바
주니퍼, 애플 아이패드용 보안 애플리케이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1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노스 펄스 플랫폼 통해 기업 리소스 접속 보안 강화

주니퍼네트웍스(www.juniper.net)는 애플 아이패드용 주노스 펄스(Junos Pulse)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했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iOS 4.2이상에서 지원 가능하며 애플 아이튠즈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제공하는 아이패드용 주노스 펄스 애플리케이션은 주노스 펄스 플랫폼의 일부인 SSL VPN 솔루션과 연동돼 아이패드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모든 기업 리소스에 보안이 보장된 상태에서 원격 접속할 수 있도록 해준다.

현재 포춘 500대 기업 가운데 65% 이상이 아이패드를 업무에 사용 중이거나 사용을 고려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750만 대의 아이패드가 판매돼 아이패드 보안은 기업의 생산성과 직결된다는 점에서 그 중요성이 크다.

이번에 주노스 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이패드에서 지원되는 SA 시리즈, SSL VPN 솔루션은 전 세계적으로 2500만 명 이상의 엔드유저들에게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한 안전한 기업 네트워크 리모트 액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노스 펄스 애플리케이션은 간편한 사용과 유연한 엔터프라이즈 구축이 가능해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터치를 사용하는 이동 근무자들이 안전하게 기업 리소스에 액세스함으로써 생산성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

현재 주니퍼 SSL VPN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새로운 아이패드용 주노스 펄스 애플리케이션을 직원들에게 바로 도입해 사용할 수 있다. 주노스 펄스는 아이패드와 애플 iOS를 위한 보안 연결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블랙베리, 심비안, 윈도우 모바일 운영시스템을 위한 보안 또한 제공하고 있다.

산제이 베리(Sanjay Beri) 주니퍼 액세스&가속 비즈니스 총괄 부사장은 “고객들은 아이패드를 모바일 워크를 통한 생산성 향상에 활용하기 시작했다”며 “주니퍼는 아이패드를 위한 새로운 주노스 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수준의 보안을 제공해 기업들이 우려하는 문제점을 해결했다. 이제 조직은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어떤 모바일 디바이스를 사용하든 보안에 대한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애플 아이패드 iOS 4.2를 위한 주노스 펄스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튠즈 앱스토어(www.itunes.com/app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주노스 펄스 모바일 시큐리티 스위트는 내년 초에 지원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