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네임즈, 연말맞이 특별 ‘사랑나눔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네임즈, 연말맞이 특별 ‘사랑나눔이벤트’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2.1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스팅 상품 신청·SNS 이벤트 통해 참여, 사랑의 연탄 기부

도메인, 호스팅 업체인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 www.inames.co.kr)는 4년 연속 국제구호 부분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연말맞이 특별 ‘사랑나눔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네임즈 ‘사랑나눔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호스팅 상품을 신규 신청하거나 트위터,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사랑의 연탄을 기부할 수 있는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랑의 연탄 기부는 모두 아이네임즈 회원이름으로 ‘밥상 공동체 연탄은행’을 통해 연말연시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번 ‘사랑나눔이벤트’는 아이네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호스팅 상품을 신규 신청하거나, 아이네임즈 트위터(twitter.com/joyinames)에서 팔로우(Follow) 및 리트윗(Retweet)을 통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블로그를 이용한 스크랩 이벤트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아이네임즈는 자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방글라데시 소수민족에 IT 지식을 전수하고, 아이티 강진 피해지역 구호물품 지원 및 북한어린이 돕기 밀가루 지원 등 국내외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아이네임즈 김태제 대표는 “이번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인 ‘사랑나눔이벤트’를 통해 기존 아이네임즈의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과 더불어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