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웨어, 메일플러그 ‘모바일 웹메일’ 개편
상태바
리눅스웨어, 메일플러그 ‘모바일 웹메일’ 개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0.12.1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메일 전문 호스팅 서비스업체 리눅스웨어(대표 안현석)는 스마트폰의 확산에 따라 기존 모바일 웹메일을 보완해 검색, 캘린더 부분을 중점적으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모바일 웹메일은 특정날짜를 선택해 메일, 일정을 검색할 수 있도록 검색기능이 강화됐으며, 캘린더 기능을 강화하여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강화된 검색기능은 사용자의 불편을 반영해 날짜만 클릭하면 해당 일의 받은 메일을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일정검색에도 적용돼 특정월을 선택하면 선택된 월의 모든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캘린더는 회사일정과 개인일정을 구분해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등록까지 가능하도록 하여 손쉽고 빠른 일정 등록,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 모바일 웹메일 서비스는 메일플러그 웹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실제 모바일에서 구현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데모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현석 리눅스웨어 대표는 “이번 모바일 웹메일 개편으로 메일 확인뿐 아니라 일정관리와 검색기능 강화를 통해 업무관리의 효율성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스마트폰 이용 고객의 확산에 따라 모바일로도 조직 운영관리가 될 수 있도록 추후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