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중대형 스토리지 ‘리더’ 선정
상태바
넷앱, 중대형 스토리지 ‘리더’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0.12.0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미드레인지 및 하이엔드 모듈러 디스크 어레이’ 부문서

넷앱(www.netapp.com/kr)은 시장조사 기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미드레인지 및 하이엔드 모듈러 디스크 어레이(Magic Quadrant for Midrange and High-End Modular Disk Arrays)’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넷앱은 비전 실행 및 완성 능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넷앱은 미드레인지 디스크 어레이 스토리지 부문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신뢰성, 그리고 새로운 기술 도입을 주도하는데 필요한 마케팅 및 영업 능력 등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았다.
 
리더스 쿼드런트로 선정되기 위해 시장의 요구사항을 충분히 이해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 및 전략 설계 시에 활용할 수 있는 명확한 계획을 갖춰야 한다. 또한 넷앱은 전세계 5개 주요 지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지속적인 재무 성과 및 폭넓은 플랫폼 지원을 보여줬다.
 
넷앱의 스토리지 시스템은 높은 성능 및 엔터프라이즈 가용성을 위한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해 주며 고객들이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공유 IT 인프라 환경으로 전환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고객들은 넷앱 유니파이드 스토리지 아키텍처를 통한 단일화된 플랫폼과 프로세스로 비용 및 복잡성을 낮추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 그리고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들을 지원할 수 있다.
 
김백수 한국넷앱 사장은 “고객들의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제공자로써 넷앱의 강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넷앱은 Shared IT 인프라스트럭처 전환 시에 고객들에게 요구되는 스토리지 플랫폼을 제공해 주며 통합 아키텍처를 통해 유연성 및 효율성을 제공해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